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OS9 업데이트, 달라진 아이폰 기능!
    IT인터넷 2015. 9. 17. 23:2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iOS9 업데이트, 달라진 아이폰 기능!





    애플이 iOS9를 공개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갖는 이유는..

    바로 애플의 아이폰 운영체제이기 때문이죠.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지

    애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관심을 가지지 않을수가 없죠.


    개인적으로 아직..아이폰4를 사용중인지라..ㅠㅠ

    iOS9로 업데이트 불가..

    슬프네요..


    but! 달라진 새로운 기능에 대해서

    뉴스를 인용해 요약드릴게요.


    시리

    시리는 사람의 음성을 인식해서

    그에 맞는 답을 해주는 아이폰 기능이죠.

    이번 iOS9 시리는 더욱 똑똑해 진것 같네요.


    사용자의 일상적인 활동 패턴을 파악해

    특정 시간대와 장소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과 정보를 빠르게 알려주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애플 버튼을 누르지 않고

    음성만으로 동작하며

    사람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아이폰 화면에 바로 보여줍니다.


    인공지능의 결정판인가요?ㅎㅎ

    애플샵에 가서 한번 테스트좀 해봐야겠네요.



    용량 가볍게

    이전 버전의 iOS는 약 5기가 정도의 저장공간이 필요했죠.

    스마트폰에서 5기가의 공간은..

    치명적이죠..;;


    iOS9는 약 1.3기가 정도의 저장공간을 

    필요료 합니다. 많이 줄었네요.ㅎㅎㅎ



    이 외에도

    배터리 소모를 줄이기 위한 저전력 모드가 도입되었습니다.

    지도에 교통정보가 추가 되었네요.



    iOS9는 아이폰4S, 아이폰 5세이 이후 제품과

    아이팟터치5세대, 아이패드2, 아이패드 미니 이상의

    제품만 무료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아..아이폰4의 서러움..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