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키워드광고효과 높이기
    IT인터넷 2017. 4. 27. 00:07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효과 높이기


    키워드광고를 하는 이유는

    포털사이트 방문자들에게 타깃팅을 하기 위해서인데요.

    내가 판매하는 상품과 연관된

    키워드 검색 결과에 홈페이지가 노출되고

    잠재고객이 키워드광고를 클릭하면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방문하게 되는 구조입니다.



    네이버키워드광고 효과가 좋은 이유는

    우리나라 포털사이트 점유율이 좋기 때문인데요.

    일단 수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사이트에

    내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광고하는 것은 필수이죠.


    <네이버키워드광고등록절차>



    일단 클릭 당 광고비가 나가므로

    네이버키워드광고효과를 높이려면

    고객이 키워드광고를 클릭하고 방문하는 홈페이지가

    제대로 준비되어 있으면 됩니다.

    즉 전환율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봄원피스를 검색하면

    관련 쇼핑몰들이 엄청 많이 뜨는데요.

    일단 맘에 드는 광고문구를 보고 클릭하면

    바로 우리 홈페이지로 유입됩니다.


    그런데!!! 그냥 단순히 쇼핑몰 메인으로

    연동시켜 놓으면


    "어..? 봄원피스는 어디에 있지?"라고

    고객이 혼란해하며 조금 불편한 행동을 하게 되는데요.

    (심하면 홈페이지를 바로 닫아버림)


    봄원피스 키워드광고에 연결된 웹사이트를

    봄원피스 판매 카테고리로 해두면

    고객이 관심있어하는 상품이 바로 보이므로

    구매율이 올라가게 됩니다.

    이러한 웹페이지를 '랜딩페이지'라고 하는데요.

    랜딩페이지를 어떻게 구성해놓으느냐에 따라

    키워드광고효과가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습니다.


    포털검색 > 랜딩페이지



    따라서 랜딩페이지 내용과 디자인이

    소비자구매율에 직결한다는 점을 기억하고

    네이버키워드광고를 집행하기로 마음 먹었으면

    랜딩페이지를 제대로 만들고 광고에 연결해야합니다.


    랜딩페이지를 전문적으로 제작해주는 업체를

    찾는 것도 일인데요.

    BJ디자인 추천합니다.


    포트폴리오와 제작의뢰절차 등

    궁금하신점은 홈페이지 방문 후 확인해주세요.


    >> 랜딩페이지 포트폴리오 / 상담받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