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플레이마케팅 검색엔진최적화 컨설팅 후기
    이모저모 2018. 11. 3. 19:0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마케팅에서 검색엔진최적화 무료컨설팅을 해준다고 해서

    이번주에 상담 받고 왔어요~ :)


    회사에서 제품 홍보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데

    사장님은 네이버에 왜 우리 홈페이지가 안나오냐고..

    막 닥달해서 고민이 많았다는...ㅠㅠ

    하지만 이제는 자신감 넘쳐 흐릅니다!!! ㅎㅎㅎ

    플레이마케팅에서 알려준대로 다음주에 바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보려구요~~ ㅎ

    잘 모르는 것 있으면 다시 연락하라고 해서

    명함을 아주 잘 챙겨 왔답니다!ㅎㅎㅎㅎ


    플레이마케팅 명함


    이 자리를 빌러 컨설팅을 친절하게 해주신

    플레이마케팅 seo 담당 팀장님에게 너무 감사드려요~


    플레이마케팅 사무실


    플레이마케팅 1층에는 카페가 있고

    사무실은 3층에 있어요. 코워킹스페이스에 입주해 있는데

    개인적으로 사무실 느낌이 아주 좋았음.ㅎㅎ

    요즘 트렌디한 감성이랄까...?


    플레이마케팅


    갑자기 왠 커피냐구요? ㅎㅎㅎㅎ

    1층 카페에 미팅룸이 있어서 분위기 있는 커피 얻어마시고 좋아서...

    사실 컨설팅 받으러 가서 사진찍기 좀 ..민망해서

    현장감 있는 사진이... 별로 없어요.;ㅋ

    (찍고 싶었음..ㅠ_ㅠ)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사실 인터넷에서 검색엔진최적화 관련해서 이거저거 찾아보면

    어느 정도... 뭐 할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그냥 전문가에게 한번 듣는것이 더 좋을 듯해서 방문했는데

    잘 다녀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려운 용어도 용어지만

    무엇을 먼저 해야하고 단계별로 해나가야할

    그런 핵심적인 내용과 방향을 알게 되니깐

    많은 도움이 된거 같아요.


    ^^

    저 처럼 검색엔진최적화 때문에 고민이 많은 분이라면

    플레이마케팅에서 컨설팅 한번 받아보세요~ ^^

    처음 한번은 무료로 컨설팅해주니깐 부담 없답니다.ㅎㅎ

    (상담을 받으면 또 받고 더 알고 싶어짐, 치명적)


    예약은 저같은 경우는 카톡으로 문의해서 바로 예약을 했구요.


    여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문의해도 되고

    네이버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던데

    편한 곳으로 예약을 잡으시면 될것 같아요.


    가기 전에 미리 홈페이지 주소랑

    무엇이 궁금한지 대략적으로 알려달라고 하니

    예약 전에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