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적인 네이버키워드광고 운영 TIPIT인터넷 2018. 5. 24. 08:45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네이버키워드광고 운영 TIP
대기업부터 중소기업, 자영업자 등
운영하는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등)를
소비자(타깃)에게 잘 보이게 하기 위해
네이버키워드광고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네이버에서 원하는 정보를 많이 검색하기 때문에
검색결과 화면 최상단에 노출되는
네이버키워드광고는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매출의 차이가 극명하게 다릅니다.
저비용 고효율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키워드 설정
네이버키워드광고를 운영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키워드'입니다.
하지만 주키워드, 광범위한 키워드를 설정하게 되면
홈페이지 트래픽은 올릴 수 있으나
수익성에 있어서는 광고비 출혈로 인해
오히려 적자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때문에 키워드는 내가 판매하는 상품/서비스를 고려해서
수사어를 붙여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쇼핑몰 (X)
남성복전문쇼핑몰(O)
이런식으로 키워드를 설정하는것이 수익성이 좋습니다.
'IT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차산업혁명시대 웨어러블 스마트 콘돔 iCon (0) 2018.10.27 티스토리 블로그 신규스킨 적용 후 네이버검색 누락 현상 (0) 2018.10.27 온라인마케팅, 웹로그분석은 필수 (0) 2018.05.24 네이버에서 말하는 좋은 글이란? (0) 2018.05.07 4차 산업혁명에 대해 알아보자 (0) 2017.11.27 댓글